필 항공 4시간 지연 후기
작성일 25-02-24 12:06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본문
안녕하세요. MRT3 입니다.
작년 연말에 필 항공 4시간 지연되는 경험을 하게 되었는데요.
필항공으로부터 보상을 받았습니다. ㅎㅎㅎㅎ 무려 항공요금에 반을 받았죠.
필 항공 공식홈피 실시간 쳇을 통해 현 상황을 알렸고,
필 항공 고객서비스 매니져와 이메일을 주고 받으며 보상을 받게 되었네요.
많은 후기들이 필은 절대 못 받는다고 했었는데~ 여러가지 정보를 취합하여 매니져에게 어필하니 보상해주네요.
보상받으면 후기 글 쓴다고 해서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요즘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도 보상안해주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필 항공에서 해주다니 대단했습니다.
지금까지 MRT3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