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회사, 갑작스런 요금인상에 소비자 관리협회 강력히 항의
작성일 12-07-09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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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코리아포스… 조회 2,308회 댓글 4건본문
소비자 관리협회는 이번 달 100% 인상된 대부분의 전기 요금에 대해 소비자에 대한 사전 통보도 없이 인상한 것에 대해 강력히 항의하고 나섰다.
Pelco II(전력회사) 는 KW 시간당 P8.70에서 P10.20로 전력 요금 인상에 대한 소비자 집단의 항의에 대해 마바라캇 섭 스테이션 매니저 마리오 팡일리난(Pangilinan) 은 과과 타운의 전기요금 인상에 대한 어떤 결정도 아직 내린 것이 없다고 언급을 거부했다.
그러나 팡일리난은 에너지 규제위원회(ERC)의 지연된 회계 조정에 관해 고객에게 통지서를 보낸 적은 있다며, 의문되는 점이 있는 소비자들은 (045) 900-0611로 문의하면 된다고 했다.
Pelco II(전력회사) 는 KW 시간당 P8.70에서 P10.20로 전력 요금 인상에 대한 소비자 집단의 항의에 대해 마바라캇 섭 스테이션 매니저 마리오 팡일리난(Pangilinan) 은 과과 타운의 전기요금 인상에 대한 어떤 결정도 아직 내린 것이 없다고 언급을 거부했다.
그러나 팡일리난은 에너지 규제위원회(ERC)의 지연된 회계 조정에 관해 고객에게 통지서를 보낸 적은 있다며, 의문되는 점이 있는 소비자들은 (045) 900-0611로 문의하면 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