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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회사, 갑작스런 요금인상에 소비자 관리협회 강력히 항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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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코리아포스… 댓글 4건 조회 2,309회 작성일 12-07-09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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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관리협회는 이번 달 100% 인상된 대부분의 전기 요금에 대해 소비자에 대한 사전 통보도 없이 인상한 것에 대해 강력히 항의하고 나섰다.

Pelco II(전력회사) 는 KW 시간당 P8.70에서 P10.20로 전력 요금 인상에 대한 소비자 집단의 항의에 대해 마바라캇 섭 스테이션 매니저 마리오 팡일리난(Pangilinan) 은 과과 타운의 전기요금 인상에 대한 어떤 결정도 아직 내린 것이 없다고 언급을 거부했다.

그러나 팡일리난은 에너지 규제위원회(ERC)의 지연된 회계 조정에 관해 고객에게 통지서를 보낸 적은 있다며, 의문되는 점이 있는 소비자들은 (045) 900-0611로 문의하면 된다고 했다.

댓글목록

심카드님의 댓글

심카드 작성일

항의좀 많이 해서 좀 내리게해줘용.

닐정님의 댓글

닐정 작성일

심하게 오른듯....

choy님의 댓글

choy 작성일

지금도 다른나라 대비 엄청 비싸드만~~~

진짜로14님의 댓글

진짜로14 작성일

너무올랐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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